SLA (Service-Level Agreement) : 서비스 수준 협의
내용 : 서비스 제공 업체와 고객간의 협의 사항이며, 제공업체는 고객에게 어느정도의 서비스를 제공할지를 정하고 계약 불이행시 어느정도 보상을 할지 등의 내용을 정하는 협의
여기서 고객이란 사용자가 아니라 호스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또는 사업자를 말한다.
'IT용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구조 개념 폰노이만 구조 하버드 구조 아키텍처 Architecture (0) | 2020.07.08 |
---|---|
WOL과 WOW의 차이 Wake On Lan, Wake On Wan 차이 비교 (0) | 2020.04.01 |
USB 버전 및 규격에 대하여 알아보자 USB1.0 USB2.0 USB3.0 GEN1 GEN2 (0) | 2020.03.29 |
[IT용어] 메모리의 SO-DIMM 이란 무엇인가 (0) | 2020.03.20 |
[IT용어] BIA 업무영향분석 (0) | 2019.10.31 |
댓글